저희 손실 계산기를 사용하면 일련의 거래 손실 이후 귀하의 거래 계좌 자산이 어떻게 영향을 받을 수 있는지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.
드로다운 계산기란 무엇인가요?
드로다운 계산기는 트레이더의 도구 상자에서 가장 중요한 위험 계산기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. 당사의 하락 계산기 기능 중 하나는 거래자가 거래당 위험에 대한 이상적인 자기자본 비율이 얼마인지 정확하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.
이 계산기를 사용하면 거래자가 불편한 비율에 도달하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. 이는 결국 계정 자산을 완전한 손실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손실입니다. 예를 들어, 10번 연속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 거래당 7%라는 적당한 이율을 사용하더라도 계좌의 초기 자본금이 50% 이상 날아갈 수 있습니다.
거래자들은 항상 다음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 거래 포지션을 개설하기 전에 건전한 자금 관리 시스템 또는 계정 자산 위험 관리 계획과 함께 이 손실 계산기를 통합하세요.
사용 방법 드로다운 계산기
시작 잔액: 이는 트레이더의 초기 계정 자산이 됩니다. 예를 들어 기본 통화 1,000단위를 가정해 보겠습니다.
연속 손실: 이 필드에서 거래자는 x 연속 손실 거래의 행사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. 일련의 6번의 연속 손실 거래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.
거래당 손실률: 손실률 계산기의 중요한 필드입니다! 경험상 전문 거래자는 거래당 계좌 자산의 2% 이상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습니다. 이 입증된 방법을 통해 거래자는 거래 경력을 더 오래 지속할 수 있으며 결국 이전에 손실을 입은 거래에서 회복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예시에서는 거래당 2%를 사용하겠습니다.
이제 "계산" 버튼을 누릅니다.
실패 후 결과: "최종 잔액" 6번의 연속 거래 및 "총 손실" 비율.
이 경우 6번의 연속 거래 실패 후 계정 통화 1,000단위의 초기 자산은 이제 885.84단위입니다.
즉, 6번 연속 손실을 입은 거래(외환 거래에서 흔히 발생함)와 보수적인 거래당 권장 위험 2%를 사용하더라도 계정 잔고는 11.4% 손실되었음을 의미합니다.
On 위의 결과에는 각 손실 거래가 계정 잔액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, 각 손실 거래가 총 백분율 및 최종 계정 잔액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세한 분석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