복리 계산기를 사용하여 거래당 선택한 이익 비율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거래 계좌가 어떻게 성장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시뮬레이션하세요.
복리 계산기란 무엇인가요?
복리 계산기는 예금 계좌에서 받은 이자 또는 거래에서 승리하여 얻은 이익을 설정된 비율로 복리 계산하는 데 유용합니다.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정이 성장합니다. 이는 계좌의 총 자기자본 중 선택한 이익 비율의 복리, 즉 재투자를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작동합니다.
이 계산기를 사용하면 거래자에게 이익 복리가 얼마나 강력한지 보여줄 수 있으며, 예를 들어 거래당 2%의 중간 이익률이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정의 초기 자본을 상당한 양의 자산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.
복리 계산기 사용 방법
시작 잔액: 이는 초기 계정 자산을 나타냅니다. 예를 들어 모든 예금 통화의 시작 잔액이 1,000단위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.
기간 수: 이 필드에서 거래자는 x 연속 승리 거래의 승리 행사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. 참고: 기간은 보유 자산에 대한 이자를 받거나 이익 거래를 성사시키는 등의 모든 시간입니다. 예:
은행은 저축 계좌에 5%의 이자를 매월 지급합니다. = 기간 1개월입니다. 바이낸스 암호화폐 거래소는 BTC에 대해 10%의 이자를 지급하며, 매일 = 기간은 1일입니다. 투자자가 XAU/USD를 거래하고 2%의 수익을 얻습니다. 각 거래 = 기간은 각 거래입니다.
예를 들어 일련의 6회 연속 승리 거래를 사용하겠습니다.
이득 기간당 %: 복리 기간당 이득 비율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되는 계산기의 중요한 필드입니다. 거래당 0.05% 수익을 목표로 매일 5번의 거래를 하는 거래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또한 5주간 거래를 하고 거래당 1% 수익을 목표로 하는 트레이더가 사용할 수도 있으며, 장기 트레이더라도 연간 12번 거래를 하고 거래당 5% 수익을 목표로 할 수도 있습니다. 이 예에서는 기간당 2%의 이익률을 사용합니다.
그런 다음 "계산" 버튼을 누릅니다.
결과: "기말 잔액"는 6연승의 이득과 총 이득 비율을 합산한 결과입니다. 이 경우 모든 계정 통화의 초기 자산 1,000단위는 6회 연속 승리의 이익을 복리화한 후 이제 1,126.16단위가 됩니다.
이는 단 6회의 승리 거래를 복리화하고 최저점을 취한다는 의미입니다. 거래당 이익률이 2%에 불과한데 계좌 잔액은 12.6% 증가했습니다.
위 결과에는 각 복합 거래가 계좌 잔고를 어떻게 증가시켰는지, 각 복합 거래가 얼마만큼 증가했는지에 대한 자세한 분석도 있습니다. 총 백분율 및 기말 계정 잔액.